💌 건의 사항(CBT)

전투관련 건의사항

피곤한뿔버섯 136 2025.06.01 22:36

1. 근접 원거리 상관없이 몬스터 맞추는데 불편함이 꽤 있음 타게팅 보조가 필요해보임

블레이드앤소울처럼 반자동 타게팅이 들어가던가 ( 제일 좋은거같음 )

소울류, 원신류 게임들 처럼 몬스터 타게팅 지정이 필요해보임


2. 파티를 류크, 에일린, 픽업캐 이렇게 구성해서 플레이하고있는데

에일린이랑 픽업캐 둘이 서로 연계하면서 플레이하는데 큰 문제가 있음

픽업캐(원거리)가 뒤에서 스킬쓰고 있다가 연계게이지 모여서 에일린으로 스위칭하면 애가 몬스터 앞에 나오는게 아니고 

원거리캐릭터 위치에 나와서 지혼자 깃발을 휘두르고 있으니 스킬을 맞출수가없음


근접캐릭터는 스위칭 시 타게팅 되어있는 몬스터 앞에 나오게 하던가 하는게 필요할듯


3. 에일린 관련 문제인데 또 타게팅 문제임

q스킬 쓰면 전방으로 찌르기를 3번 하고 4타에 공격방향을 돌릴 수 있는데 찌르기 3번할 동안 공격 방향을 돌릴수도 없고 마우스 돌려도 시야만 돌아가고 4타 방향을 돌리려면 키보드 방향키로 돌려야됨

키보드 방향키로 돌리면 각도를 돌리는 것에 제한이 있어서 또 맞추기가 힘듬

Q 찌르기를 할때 방향을 계속 돌릴수있게 해주던가 타게팅을 시켜주던가 해야될듯함


4. 회피판정이 애매함 소형몹들은 구르기가 아니고 그냥 점프로 피하는게 오히려 점프하면서 때리기도 되고 나음

대형몹은 등치가 커서 근접캐들이 바로 앞에서 때리다가 몬스터가 때리면 굴러도 못피하는 판정이 나와서 플레이 하는 시점에서 좀 재미가 없을것 같음 소울류처럼 구르기 무적이 되거나 한발 더 나가서 명조처럼 저스트회피 + 연계타가 들어갈 수 있으면 좋을것 같음